보도자료

무신사 스탠다드, 노홍철과 협업한 ‘럭키 가이’ 컬렉션 발매∙∙∙내달 12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진행

2025.09.17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방송인 노홍철과 협업한 ‘럭키 가이(LUCKY GUY) 컬렉션’을 오늘(17일) 오전 11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노홍철과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첫 협업 제품인 ‘대디 숄더 럭키 가이 블레이저’는 지난 3월에 발매된 직후 완판되며 큰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템을 확대해 8가지 상품을 한 번에 발매하는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럭키 가이 컬렉션은 노홍철을 표현하는 행운, 밝은 에너지, 긍정 등 키워드에서 영감을 받아 △블레이저 △체스터필드 롱 코트 △트러커 재킷 △카코트 △숏패딩 △슬랙스 등 패션 의류와 향수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아이템에 레오파드 패턴, 금장 단추 등 노홍철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반영한 유니크한 디테일의 가을 룩을 제안한다. 또한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럭키 가이 오 드 퍼퓸’은 산뜻한 시트러스에 알싸한 진저와 프루티, 머스크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와 잘 맞는 조화로운 향을 연출했다.

럭키 가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10월 12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점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는 노홍철의 익살스럽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공간에서 컬렉션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오프라인 팝업과 온라인에서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면 ‘노홍철 옷걸이’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럭키 가이 컬렉션은 과감한 패턴과 실루엣을 적용해 한 가지 아이템으로 포인트가 되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의 모던하고 베이식한 디자인과 독보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노홍철의 매력이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럭키 가이 컬렉션’은 △동성로점 △서면점 △성수점 △한남점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 4곳에서 17일 발매된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