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뷰티가 오는 9일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단독 론칭한다.
2015년 론칭된 정샘물은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에 강점을 지닌 브랜드다. 무신사 뷰티에서는 올 1분기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40% 증가할 만큼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발매하는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은 메쉬망을 거친 초미세 입자가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깔끔한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신사 뷰티는 신제품 단독 발매를 기념해 메쉬 쿠션 구매 시 투명 키링 파우치와 키링을 함께 증정한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쇼케이스 기간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프로래스팅 프렙 프라이머'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2일에는 무신사 뷰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는 정샘물 신제품 단독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정샘물 쿠션 아트 스쿨’을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의 전 라인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신제품 테스팅과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쿠션을 포함해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특히 11일에는 정샘물 원장이 직접 방문해 특별 뷰티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1분기 기준으로 무신사 뷰티의 쿠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0% 이상 증가할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라며, “인지도와 품질을 모두 인정받은 정샘물 브랜드의 신제품을 무신사 뷰티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