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URAGO)’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유라고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여성 패션 의류와 잡화를 선보이는 이지웨어 브랜드로 2015년 론칭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일상에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재해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트렌치 코트, 니트,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고른 인기를 얻으며 29CM에서 최근 3년간 두 자릿수대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
팝업의 테마는 유라고의 2025년 여름 컬렉션 콘셉트인 ‘퓨어 에센스(Pure Essence)’다. 담백하고 꾸밈없는 스타일을 강조하는 유라고의 브랜드 철학을 계절감 있는 공간 구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유라고 2025년 여름 신상품 일부를 단독 선공개한다. 29CM와 인플루언서 해삐, 유라고가 협업한 ‘이구에디션(29Edition)’ 특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통기성이 우수한 부클 브이넥 하프 니트와 29CM에서 연간 약 5천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컴포트 스트링 팬츠 등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도 소개한다.
29CM는 이구갤러리 서울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시 기간 중 유라고의 여름 티셔츠와 양말, 쇼핑백 등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고 주말 한정으로 티셔츠 1+1 이벤트와 액세서리 키링 타임 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이밖에 이번 전시 테마에 잘 어울리는 14개 여성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오프라인 한정 특별가로 제안한다. 론론, 마그넷, 엔오르, 여밈, 오헤시오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라고 팝업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29CM 앱과 웹사이트에서 ‘이구갤러리’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이구갤러리는 매월 새로운 디자이너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29CM의 브랜드 큐레이션 공간이다. 2022년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판교로 지점을 확장했다. 온라인에서 주목받는 여성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오프라인 고객과 만나는 새로운 접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