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2주간 200여 개 브랜드와 '슈즈 페스티벌' 진행···"무진장 많은 신발 한 번에 만난다"

2025.04.07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이해 함께 이달 21일까지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슈즈 페스티벌은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신발 기획전이다.

슈즈 페스티벌에는 무신사에서 주목받는 스니커즈, 제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2025 봄∙여름(SS)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브랜드 데이, 특가,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9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브랜드 데이에서는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로맨틱무브 △블런드스톤 △야세 등 국내외 제화 브랜드도 브랜드 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아식스 ‘젤-1130 - 다크 브라운:미드나이트’, 마크모크 ‘뮤르 뉴 아이코닉 플라워 플랫폼 로퍼’ 등 무신사 단독 발매 및  한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발매하고, 출시와 함께 품절되었던 인기 상품의 재입고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번 슈즈 페스티벌에서 주목할 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개최한다. △닥터마틴 △레드윙 △킨치 △로스트가든 등 개성 있는 부츠, 구두, 로퍼 등을 전개하는 제화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25 SS 슈즈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7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