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다이슨 헤어 기기의 신규 색상 ‘재스퍼 플럼’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판매 채널 중에서도 29CM가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더 쿨 클럽(The Cool Club)’을 주제로 다이슨 헤어 케어 기기를 활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인증 사진을 남기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행사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쇼룸 ‘이구성수’에서 오늘(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열린다.
팝업 공간은 다이슨 헤어 케어 기기 3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시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된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와 스테디셀러인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다.
취향에 따라 연출한 헤어 스타일링을 패션 화보 사진처럼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재스퍼 플럼 색상의 커튼을 주름에 따라 다르게 꾸며 3가지 포토존을 완성했다. 방문객 누구나 원하는 공간에서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슨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도 열린다.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진 보다쌤과 헤어숍 위위아뜰리에 소속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이들이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와 스타일별 연출 팁, 관리법 등을 소개한다. 또한 팝업 기간 총 6회에 걸쳐 방문 고객 대상 즉석 스냅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재치있는 촬영 연출로 SNS에서 주목받고 있는 포토그래퍼 ‘포즈왕두두’가 나선다.
오는 14일까지 이구성수에서 진행하는 다이슨 팝업 ‘더 쿨 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