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지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넘게 급증했다. 29CM는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고감도 뷰티 브랜드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뷰티 탭’을 별도 신설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뷰티 탭은 29CM가 매일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타입은 물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뷰티 브랜드를 탐색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뷰티 큐레이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뷰티 탭 상단 영역에서는 29CM의 강점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뷰티 브랜드에 확장해 선보인다. △포커스 △쇼케이스 △브랜드 하이라이트 등 브랜드의 고유 가치를 집중 조명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고객 취향과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좋아요한 브랜드와 상품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친환경 비건 뷰티, 클린 뷰티, 이너 뷰티 등 가치 중심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셀렉션도 강화했다.
29CM는 뷰티 탭 오픈과 함께 2월 ‘이달의 뷰티 예보’ 기획전을 오늘(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상 기온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더해줄 29CM 인기 뷰티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열리는 ‘뷰티 하루 특가’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케어, 프래그런스 등 세부 품목별 대표 브랜드를 폭넓게 확인할 수 있다. 베뉴먼트, 아닐로, 이니스프리, 주닥, 플르부아 등 고감도 뷰티 아이템을 29CM 단독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내 사용 가능한 20% 장바구니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29CM 관계자는 “뷰티 아이템을 선택할 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감각적인 브랜딩에 가치를 두는 2539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고감도 뷰티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제안하고 있다”라며 “이번 뷰티 탭 오픈을 계기로 29CM 고객 취향에 맞는 뷰티 브랜드 셀렉션을 더욱 강화해 성장세를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월 이달의 뷰티 예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19일 오전 10시부터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