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블랙핑크 x 무라카미 다카시 캡슐컬렉션 국내 단독 발매

2024.03.22

무신사가 블랙핑크와 무라카미 다카시가 협업한 캡슐컬렉션 ‘인 유어 에어리어(In Your Area)’를 국내외 스토어에서 발매한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와 독창적이고 독특한 예술성으로 주목받는 무라카미 다카시의 두 번째 만남이다. 지난해 출시한 첫 번째 캡슐컬렉션은 세계 최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Art Basel Miami Beach)’에서 공개된 바 있다.

3월 29일 무신사와 무신사 글로벌에서 동시에 발매되는 이번 캡슐컬렉션은 국내에서는 무신사 및 무신사 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와 후드티, 봄버 재킷을 비롯한 의류와 토트백, 키링, 스티커 등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까지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가 디자인한 블랙핑크의 한정판 라이브스틱(응원봉)도 공개된다.

무신사 홍대에 마련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도 인 유어 에어리어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랙·핑크 컬러의 키링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대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무라카미 다카시 만의 독특한 세계에 관심을 가져온 고객 모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x 무라카미 다카시 캡슐컬렉션은 29일 오후 12시부터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