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봄 시즌 맞아 24 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 진행··· 5가지 패션 트렌드 제안

2024.02.22

무신사가 패션 화보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24 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오늘(22일) 24 S/S 프레젠테이션 화보를 공개한다.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24 S/S 프레젠테이션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의미하는 ‘뉴 시즌 비긴스(NEW SEASON BEGINS)’를 주제로 이번 시즌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봄·여름 패션 트렌드를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20가지 착장을 선보인다. 24 S/S 시즌 트렌드 키워드로는 유틸리티무드와 포멀한 스타일을 접목한 ‘소프트 유틸리티(SoftUtility)’, 데님 소재를 활용한 ‘데님 온 데님(DenimOn Denim)’, 포멀한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인 ‘리파인드 캐주얼(Refined Casual)’이 대표적이다. 또한 자연스럽게 낡은듯한 디자인이 특징인 ‘그런지 리바이벌(Grunge Revival)’과블록코어룩으로 대표되는 ‘스포츠케이션(Sportscation)’도포함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지난해 9월에 진행한 ‘24SS 무신사 시즌 프리뷰’에서 공개한 바 있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무신사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노매뉴얼 △도프제이슨 △비터셀즈 △엘무드 △1993스튜디오 등 22개브랜드가 참여했다.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은 내달 6일까지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화보는 국내외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사진 작가 홍장현과의 협업으로 진행했다. 화보 콘셉트는 자신이 입는 옷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표현하는 무신사 고객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드레스 투 익스프레스(DRESSTO EXPRESS)’로 정했다.

 

무신사 화보 촬영을 맡은 홍장현 작가는 “24 S/S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무신사와 첫 협업을 진행하게 돼 뜻깊다”라며, "자기표현을 주제로 모델의 다양한 면면을 포착한 화보 이미지를 통해 무신사와 고객 간의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은새로운 시즌과 트렌드의 시작을 알리는 무신사의 대표적인 패션 콘텐츠”라며, “홍장현 작가와 함께한 작업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오는 가을·겨울(FW) 시즌까지협업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24 S/S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22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무신사 홍대 및 무신사 대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