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9CM,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이데이 ‘이굿위크’ 개최

2023.11.09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29 WEEK)’를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이굿위크는 29CM가 매년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의 최대 할인’이란 콘셉트로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 큰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굿위크에는 지난해 이굿위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참여 브랜드와 상품이 대폭 늘었다. 브랜드는 전년보다 33% 증가한 2009개가 참여하고, 상품 수는 약 14만 개로 지난해보다 476% 늘었다.

29CM는 고객이 이굿위크에서 자신의 취향을 공유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셀렉션(My Selec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갖고 싶은 이굿위크 상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셀렉션을 만들어 공유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배우 이주명, 크리에이터 유규선, 아나운서 이나연, 유튜버 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참여한 마이셀렉션도 확인할 수 있다. 셀렉션 조회수에 따라 이굿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쿠폰과 최대 290만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애 브랜드와 팬이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도 열린다. 고객이 자신의 최애 브랜드를 선정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에서 마련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뉴발란스, 부디무드라, 포터리, 킨더살몬, 해칭룸 등 팬덤을 보유한 2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먼저 29CM의 대표 신진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수요입점회와 일요입점회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굿입점회가 행사 기간 매일 열린다. 일 거래액만 21억 원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여성 패션 브랜드 ‘유메르’를 비롯해 핀란드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 등이 참여한다.

또한 850여 개 상품을 24시간 동안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도 매일 진행된다. 반스 올드스쿨, 어그 양털 슬리퍼, 로우클래식 셔츠, 유어네임히얼 카디건 등 29CM MD가 엄선한 핫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동시에 이굿위크 기간 매일 아침 9시에는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쿠폰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브랜드 상품과 스타일링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이구라이브도 이굿위크 기간 세 차례 방송된다. 14일에는 던스트편, 16일에는 테이블웨어 카테고리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오덴세, 위글위글, 크로우캐년 등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21일에는 최애 브랜드를 모아볼 수 있는 여성패션잡화편이 방송된다. 루에브르, 틸아이다이, 링서울 등 주목할 만한 브랜드 아이템을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구라이브에서는 방송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0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한 해 동안 29CM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굿위크를 통해 많은 입점 브랜드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올 하반기 매출 확대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굿위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9일 오전 10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