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URAGO)’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유라고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다. 히트 폴라 티셔츠, 체크 미니 카디건, 브이넥 니트 등 시그니처 상품을 중심으로 2539 고객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누적 거래액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90% 가까이 성장했다.
29CM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유라고가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번째 팝업 전시를 기획했다. 유라고는 이구갤러리에서 진행되는 팝업 전시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한 달간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올해에만 4천 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간절기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은 유라고의 맥 하프 트렌디 코트를 비롯한 가을 겨울 신상품을 소개한다. 크리즈 밴딩 와이드 팬츠, 벨레 트위드 자켓, 스탠다드 스트립 셔츠 등 인기 제품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라고의 인기 가방 라인인 스퀘어 탑 핸드백을 비롯해 다양한 잡화 컬렉션 판매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구갤러리 서울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4일에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17만 원 상당의 유라고 패딩 또는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유라고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진행되는 유라고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사이트에서 ‘이구갤러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구갤러리는 로우, 문달, 어나더오피스, 캐치볼 등 매달 새로운 인기 패션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브랜드 큐레이션 공간이다. 입점 브랜드의 오프라인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해 8월 ‘이구갤러리 서울’을 처음 선보였으며, 같은 해 9월 ‘이구갤러리 대구’를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