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배우 이솜과 함께한 겨울 데일리룩 화보를 공개하고 11월 12일까지 여성 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늘(30일) 29CM에서 공개된 화보는 배우 이솜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날씨에 연출할 수 있는 8가지 여성 패션 스타일을 담았다. 11월부터 12월까지 기온의 변화에 따라 각기 다른 패션 아이템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산책룩 △하객룩 △여행룩 △출근룩 △데이트룩 △파티룩 등 TPO(Time·Place·Occasion)에 맞춰 적용할 수 있는 겨울철 코디법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니트, 집업 자켓, 가죽 자켓, 코트, 바라클라바 등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코디를 완성한 배우 이솜의 스타일링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29CM에서 주목받는 20여 개 브랜드가 함께했다. △게드 △던스트 △유라고 △유어네임히얼 △파사드패턴 등 20~30대 여성 고객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브랜드가 참여해 각기 다른 취향과 분위기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화보에서 이솜이 착용한 제품은 29CM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동시에 11월 12일까지 겨울 여성 패션 기획전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29CM가 엄선한 여성 패션 브랜드와 가을·겨울 상품을 고감도 스타일로 선보이기 위해 배우 이솜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라며, "편안한 데일리룩부터 연말을 즐기는 화려한 파티룩까지 29CM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으로 스타일리쉬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