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FW 시즌을 맞이해 누구든 발열내의 제품 ‘힛탠다드’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 기간 동안에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든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하나 이상 사면 힛탠다드 상품 1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장바구니에 함께 담아야 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의 가격 제한은 없다. 무신사 앱에서만 ID당 1회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맨즈·우먼즈 크루 넥 티셔츠 △맨즈·우먼즈 타이즈 등 20종이다. 또 유·아동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에서 발매한 크루 넥 티셔츠와 타이즈 등 10종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준비된 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힛탠다드는 기능성 섬유 업체인 효성의 에어로히트(Aeroheat)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어로히트는 빛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바꾸는 특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최대 5℃까지 체온을 상승시키는 효과도 있다. 또 흡한속건 기능을 바탕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힛탠다드 판매는 전년 대비 약 41% 증가하며 겨울철 필수 기능성 이너웨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2020년부터 시작된 시작된 100원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에게 기능성 발열내의인 힛탠다드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해마다 빠른 품절 사태로 화제를 모았다”라며, “올해도 많은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힛탠다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