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2023년 FW(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남녀 패션 신제품 발매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티 임프레션(CITY IMPRESSION)’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무신사 스탠다드의 23FW 캠페인은 도시의 다양성에 영감을 받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공개된 23FW 시즌 캠페인 화보는 가을·겨울을 맞이한 도시의 일상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디자인적 가치를 보여주는 것이 핵심이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23 FW 신제품은 뉴 모던 포멀과 시티 캐주얼 트렌드에 겨냥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우터 중에서는 △울 블렌드 빅 대디 싱글 맥시 코트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발마칸 코트 △우먼즈 캐시미어 블렌드 발마칸 로브 코트 등의 포멀한 무드를 제안한다.
아울러 실용적인 시티 캐주얼 룩을 제안할 키 아이템으로는 △코튼 파라슈트 카고 팬츠 △디스트로이드 니 와이드 데님 팬츠 △미니멀 후디드 다운 숏 패딩 재킷 등도 꼽을 수 있다. 실용적인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 여유있는 실루엣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돕는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올해 23 FW 시즌에는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모두 아우르는 에센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춘 트렌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의 23 FW 시즌 캠페인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31일까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