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어쿠스틱 인디 뮤지션 '스탠딩 에그'와 함께 콘서트가 가미된 라이브 방송 '이구라이브(29 LIVE)'를 선보인다.
이구라이브는 취향별 큐레이션과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춘 라이브 토크쇼로 브랜드 디렉터나 29CM 엠디(MD)가 직접 출연해 브랜드 스토리와 라이프 스타일을깊이 있게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이구라이브는 프리미엄 전통주 '스물아홉(SMULAHOP)' 출시를 기념해 기획에 참여한 스탠딩 에그가 직접 출연해 라이브 공연과 토크를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꾸며진다.
먼저 스텐딩 에그의 신곡 '스물아홉'을 비롯해 여러 히트곡을 소개하는 코너를 방송 중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중 29명의 시청자를 추첨해 스탠딩 에그 앨범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또한 스탠딩 에그와 공동 기획해 29CM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전통주 '스물아홉'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스물아홉은 천연 재료 100%로 만든 청주로 깔끔한 향과 은은한 과실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실제 스탠딩에그의 신곡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29CM는 스물아홉 출시를 기념해방송 시작 시간부터 오는 27일 자정까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구라이브 관계자는 "제품의 탄생 스토리와 특장점을 이색적으로 알리기 위해 새로운 형식의 라이브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프리미엄 전통주는 선물하기 서비스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에서 '이구라이브'를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