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반스(Vans)’의 인기 스니커즈를 라이브 특가로 선보인다.
무신사가 반스와 함께 진행하는 ‘무신사 라이브’는 오늘(11일) 저녁 8시 무신사 앱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반스 스니커즈 7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반스의 스테디셀러를 라이브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올드 스쿨(Old Skool),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등 시즌과 유행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무신사 패션 에디터들이 출연해 반스 스니커즈로 연출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을 통해 사이즈 추천, 착용감 등 쇼핑을 위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10%, 20%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반스 피크닉 블랑캣’을 제공하고, 채팅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반스 여권 케이스’를 증정하는 등 라이브 방송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에 특화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8시에 무신사 앱에서 방송된다. 무신사에서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며 고객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