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는 ‘무신사 플레이어 에너지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션월드와 협업한다. 에너지위크 캠페인은 한 주간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월간 행사다. 오늘(14일)부터 20일까지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무신사 플레이어 X 오션월드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실시한다.
랜덤 기프트 이벤트 경품은 오션월드 이용권 및 할인권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무료 이용권 △1인 1매 할인권 △1인 2매 할인권 △1인 4매 할인권 가운데 1종을 선착순 1만 명에게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너지위크 캠페인이 진행되는 20일까지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고, 위클리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휴가지에서 입을 수영복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스윔웨어 브랜드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오션월드 웹사이트에서 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무신사 플레이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피서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오션월드와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여름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신사 플레이어 X 오션월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4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과 무신사 플레이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