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오드타입(Oddtype)’ 신제품 라인 ‘뉴 룰즈(New Rules)’을 오는 29일 단독 발매한다.
오드타입은 정형화된 뷰티 공식을 벗어나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지난 4월 론칭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전개하고 있다. 각 제형에 특화된 새로운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립 틴트 제품 2종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번에 오드타입이 새롭게 출시한 뉴 룰즈 타입은 자연스러운 립 라인 연출에 최적화된 립 라이너 제품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규칙’을 의미하는 이름에 걸맞게 자신의 개성에 따라 원하는 모양과 크기로 입술을 새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뉴 룰즈 립 라이너는 △322 피어나(Bloom) △732 디데이(D-day) △285 약과(Easy) △834 어스름(Nightfall) △950 백야(White night)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얼굴 피부 색상에서 추출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감을 표현했다. 또한 각진 사선 형태의 ‘스퀘어 슬라이더’를 적용해 손쉽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드타입은 이와 동시에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신규 색상도 출시한다. 여름 시즌에 맞춰 제품별로 맑은 느낌의 라이트 컬러가 각 4종씩 추가됐다. 이에 따라 제형과 컬러에 따라 총 20가지 립 틴트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드타입은 기존의 틀을 벗어난 제품명과 메시지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여름 시즌을 맞아 좀 더 가볍고 자연스럽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고 전했다.
오드타입 뉴 룰즈 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일(29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