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대란템’으로 떠오른 락피쉬웨더웨어의 장마 대비용 패션 아이템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무신사는 오는 1일 저녁 8시 락피쉬웨더웨어의 인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는 이번 시즌 가장 높은 주목을 받은 레인부츠, 클로그, 레인코트 등 락피쉬웨더웨어 상품 45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락피쉬웨더웨어는 ‘브리티쉬 웨더웨어’를 컨셉으로 의류 및 패션 잡화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계절과 날씨에 따른 기능성을 갖춘 패션 아이템으로 젊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무신사와 여행룩을 주제로 패션 화보를 제작하고, 신상품을 무신사 스토어에 단독 발매해 더욱 주목받았다.
특히 락피쉬웨더웨어는 올여름 장마철에 대비하기 위해 레인부츠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무신사 스토어와 29CM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5월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락피쉬웨더웨어 상품 거래액은 지난해 동월 대비 5.6 배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레인부츠 카테고리 랭킹에서도 락피쉬웨더웨어 상품이 1,2,3위를 차지했다.
락피쉬웨더웨어의 인기 요인은 색상과 기장을 다양화한 레인부츠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8가지 색상이 특징인 ‘오리지널 레인부츠 숏’은 지난 5월 한달 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6천 개 이상 판매돼 인기 상품 랭킹에 올랐다. 두꺼운 밑창과 매트한 질감이 돋보이는 ‘플랫폼 레인부츠’도 같은 기간 2천 개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지난 26일에는 플랫폼 레인부츠 신규 컬러를 무신사 스토어에 단독 발매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신사 라이브는 락피쉬웨더웨어와 함께 ‘레이니 룩’과 ‘피크닉 룩’을 주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아직 장마 대비용 아이템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무신사 라이브 락피쉬웨더웨어 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7월 1일 저녁 8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