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23 서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여름 시즌 신상품을 조명한다.
프레젠테이션은 매 시즌 패션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는 무신사의 시그니처 패션 콘텐츠다. 런웨이 컨셉의 감도 높은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통해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선보여 고객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내일(10일) 공개하는 23 서머 프레젠테이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렛츠 고 아웃(LET'S GO OUT)’을 주제로 진행한다.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담은 휴양지 컨셉으로 촬영한 고감도 화보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공개한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글로벌 브랜드 패션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신현지가 참여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서머 프레젠테이션은 △기준 △노매뉴얼 △디젤 △살로몬 스포츠스타일 △인사일런스 △팔렛 △포터리 등 54개 브랜드에서 발매한 여름 컬렉션을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생동감 있는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 스포츠 유니폼을 본뜬 ‘블록코어’ 아이템 등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여름 패션을 만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 공개와 동시에 올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23일까지 실시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10일부터 16일까지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위클리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23 서머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일(10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