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뷰티, 향수 브랜드와 '프래그런스 바' 팝업 행사 진행··· “오프라인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2023.05.02

무신사 뷰티가 봄 시즌을 맞아 향수 브랜드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이번 팝업 행사는 상설 매장이 적거나 별도로 운영하지 않는 향수 브랜드가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했다. ‘프래그런스 바(fragrance BAR)’를 주제로 브랜드별 대표 향수 상품을 한 곳에서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스퀘어 성수’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래그런스 바에서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5개 인기 향수 브랜드를 소개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이스뜨와 드 퍼퓸, 스웨덴의 △엔시피(N.C.P.)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025S) △투데이이즈(TODAY(IS)) 등 고유한 향과 감각적인 브랜딩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신진 브랜드도 함께한다.

행사 기간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예약제로 참여 가능한 ‘1:1 프라이빗 카운셀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찾을 수 있도록 테스트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무신사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랜덤 기프트를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현장에서 향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뷰티 카테고리 중에서도 향수는 특히 직접 시향하고 취향을 발견하는 경험이 중요한 점을 고려해 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고객이 방문해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다섯 가지 브랜드 가운데 자신만의 ‘인생 향수’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