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키즈, 어린이날 맞아 레고랜드 코리아와 ‘어린이날 선물 퍼레이드’ 이벤트 진행

2023.04.25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함께 ‘어린이날 선물 퍼레이드’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레고를 테마로 만든 테마파크다. 무신사 키즈와 레고랜드는 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기념 선물과 봄 소풍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무신사 키즈 고객에게 테마파크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레고랜드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품 소진 시까지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레고랜드 티켓(1인 2매) 또는 레고랜드 티켓 20% 할인 기프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오는 30일까지 1차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 1일 오전 11시부터 7일까지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100여 개 브랜드가 선보이는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로토토베베 △캉골 키즈 등 키즈 브랜드 패션과 △노리터보드 △대호토이즈 △마이크로킥보드 △블루래빗 △피셔프라이스 △플레이모빌 등 완구 및 키즈 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행사 기간 무신사 키즈 고객 전원에게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다.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부터 5월 4일까지 레고랜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신사 키즈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벤트 부스에서 무신사 키즈 및 레고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무신사 키즈 리유저블 백과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과 연휴 계획을 찾는 젊은 부모와 어린이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와 함께 이색적인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무신사 키즈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즐기고, 레고랜드에서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신사 키즈와 레고랜드의 어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