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9CM 이구성수,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선물 셀렉션 '5ENSE OF GIFT' 오픈

2023.04.13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가 감각적인 선물 셀렉션을 선보이는 ‘선물의 다섯가지 감각(5ENSE OF GIFT)’ 전시를 5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주제로 마련됐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컬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물로 추천할 수 있는 감도 높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NATURE), 마음(HEART), 사랑(LOVE), 빛(LIGHT), 향(SCENE) 등 오감을 주제로 공간을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먼저 1층 자연 존은 생동하는 봄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로 꾸몄다. 26일부터는 몸의 감각을 깨우는 요가 브랜드 ‘부디무드라’ 전시가 이어진다. 마음 존은 선물과 함께 감동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구성수가 직접 선별한 카드와 편지지 등 손 글씨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랑 존에서는 워커비, 세콩데, 한아조, 아로마티카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푸드, 뷰티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2층에는 따뜻한 분위기를 선물할 수 있는 빛 존으로 꾸며졌다. 스노우맨, 스노우볼 시리즈 등 국내 유일의 백열전구 제조사인 ‘일광전구’가 선보이는 감성적인 선물 아이템을 감상할 수 있다. 반대편에 마련된 향 존에서는 도시의 일상을 특유의 시선으로 선물한 에드워드 호퍼의 국내 첫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26일부터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을 향으로 선물하는 니치 퍼퓸 브랜드 ‘SW19’를 만날 수 있다.

전시 기간 이구성수를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프트 오브 워즈(Gift of WORD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구성수를 방문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해 1층에 마련된 편지함에 넣으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 전시 초대권을 제공하고, 전시 종료 후 총 5명을 선정해 일광전구를 대표하는  스노우맨 포터블 조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구성수에서 선보이는 오감을 자극하는 감도 높은 브랜드 셀렉션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층 빛존(Gift OF LIGHT) 일광전구 전시 사진
2층 향존(Gift OF LIGHT) 에드워드 호퍼 전시 사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