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가 감각적인 선물 셀렉션을 선보이는 ‘선물의 다섯가지 감각(5ENSE OF GIFT)’ 전시를 5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주제로 마련됐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컬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물로 추천할 수 있는 감도 높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NATURE), 마음(HEART), 사랑(LOVE), 빛(LIGHT), 향(SCENE) 등 오감을 주제로 공간을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먼저 1층 자연 존은 생동하는 봄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로 꾸몄다. 26일부터는 몸의 감각을 깨우는 요가 브랜드 ‘부디무드라’ 전시가 이어진다. 마음 존은 선물과 함께 감동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구성수가 직접 선별한 카드와 편지지 등 손 글씨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랑 존에서는 워커비, 세콩데, 한아조, 아로마티카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푸드, 뷰티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2층에는 따뜻한 분위기를 선물할 수 있는 빛 존으로 꾸며졌다. 스노우맨, 스노우볼 시리즈 등 국내 유일의 백열전구 제조사인 ‘일광전구’가 선보이는 감성적인 선물 아이템을 감상할 수 있다. 반대편에 마련된 향 존에서는 도시의 일상을 특유의 시선으로 선물한 에드워드 호퍼의 국내 첫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26일부터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을 향으로 선물하는 니치 퍼퓸 브랜드 ‘SW19’를 만날 수 있다.
전시 기간 이구성수를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프트 오브 워즈(Gift of WORD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구성수를 방문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해 1층에 마련된 편지함에 넣으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 전시 초대권을 제공하고, 전시 종료 후 총 5명을 선정해 일광전구를 대표하는 스노우맨 포터블 조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구성수에서 선보이는 오감을 자극하는 감도 높은 브랜드 셀렉션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