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단독 발매

2023.04.04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 Discovery)’ 협업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마하그리드 △네스티팬시클럽 △로맨틱크라운 △스파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등 개성 있는 디자인과 캐주얼한 스타일로 무신사 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참여했다.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적인 콘텐츠를 주제로 브랜드별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먼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위티, 벅스버니, 실베스터 등 익살스러운 매력을 지닌 루니툰즈 속 캐릭터를 마하그리드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스웨트 쇼츠, 캡모자 등 총 21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네스티팬시클럽은 파워퍼프걸과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네스티팬시클럽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용감한 파워퍼프걸 속 세 캐릭터의 조합이 눈에 띈다. 조거 팬츠, 티셔츠, 데님 등 키치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담은 여성 패션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캐주얼 의류를 전개하는 로맨틱크라운은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영화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피 무드의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리포터 속 등장인물의 패션을 연상시키는 니트 타이 셔츠와 럭비 셔츠, 로고와 대사를 활용한 티셔츠 등 영화 속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스파오는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테마로 한 파자마를 발매할 예정이다. 영화 해리포터 속 마법 학교인 ‘호그와트’를 비롯해 위베어베어스, 루니툰즈, 톰과 제리 등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9가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는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해 위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와 동시에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늘(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며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워너브라더스의 수 많은 콘텐츠 가운데에서도 각 브랜드의 무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과 함께 더욱 소장 가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자 했다”라며,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재미를 주는 워너브라더스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