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패션과 여행을 결합한 이색적인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 티셔츠 한 장에 담다’를 주제로 ‘무신사랑 여기어때’ 이벤트를 공동 개최한다. 이벤트는 무신사 스토어와 여기어때 앱에서 오는 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행 티켓을 모티브로 제작한 ‘여행 T켓(이하 T켓)’ 티셔츠를 한정 발매한다. T켓은 일러스트 작가인 사키(Saki)가 디자인에 참여해 개성있는 드로잉으로 티켓을 표현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기내식을 본뜬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총 20명에게 방콕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T켓 랜덤 기프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T켓을 증정한다. 이때 제공하는 T켓은 실제 티켓으로 사용 가능한 태국 방콕 3박 5일 여행권으로 항공, 숙박,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 1인 2매권이다. 이 밖에도 최대 2만 원 상당의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첫 구매 고객은 T켓을 구매하면 여행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에 참여한 신규 고객 가운데 5명을 추첨해 방콕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T켓 이벤트와 동시에 여행룩 기획전도 열린다. 31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반소매 셔츠와 반바지를 비롯해 수영복, 선글라스 등 봄여름 시즌 여행을 앞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어때와 공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방콕 여행을 기대하는 고객이라면 여행 T켓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무신사랑 여기어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