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2023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오피스 캐주얼(OFFICE CASUAL)’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는 직장인이 다양한 오피스 공간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패션을 제안한다.
실제 무신사 스탠다드의 인기 상품인 슬랙스, 블레이저 등 인기 상품은 발매 이후 누적으로 각각 300만장, 60만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오피스 캐주얼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대표 상품인 슬랙스와 블레이저를 합친 ‘셋업(set-up)’을 비롯해 셔츠, 니트, 레더 슈즈 등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오피스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와이드 히든 밴딩 슬랙스 △미니멀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슬랙스, 블레이저, 셔츠 등 현재 전개하고 있는 주요 상품들이 포멀하면서도 착용감이 편안해 출근룩으로 많이 활용한다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은 직장인들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오피스 캐주얼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오후 3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