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셀렉트샵 29CM가 배우 김무열·박규영과 함께 OTT 플랫폼 패러디 컨셉의 ‘29박스(29BOX)’ 기획전을 실시한다.
22일까지 최대 4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상의 OTT 플랫폼 ‘29박스’가 패션·잡화 브랜드를 ‘오늘의 콘텐츠’로 추천한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는 29CM의 큐레이션 역량을 재치 있게 녹여냈다.
특히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한 기획전 화보가 눈에 띈다. ‘쇼핑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옷은 알고 있다’, ‘29번째 데이트’ 등 흥미로운 제목의 포스터 속에서 29CM 입점 브랜드 상품을 착용한 배우 김무열과 박규영이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29CM가 선정한 36개 남녀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링서울·로우·어나더오피스·브라운야드 등 감각적인 브랜드가 선보이는 2023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이 29박스를 통해 공개된다. 각 포스터 속 착장 상품은 ‘명장면 속 궁금했던 패션 아이템’ 항목에서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29CM 관계자는 “각 입점 브랜드의 매력과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29CM의 주 고객층인 2539 세대의 일상과 밀접한 OTT 컨셉을 차용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신진 브랜드를 더 깊이 있게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세일즈, 마케팅적 시도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29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이구박스’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