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앰배서더 뉴진스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는 ‘출근룩’ 콘텐츠를 공개한다.
출근룩은 무신사 임직원의 패션 취향을 알아보고 착장 브랜드를 소개하는 무신사TV 대표 콘텐츠로 2019년에 처음 시작됐다. MD, 마케터, 개발자 등 다양한 직무의 임직원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젠지(ZenG) 세대편을 공개해 높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뉴진스와 협업한 이번 출근룩 콘텐츠는 무신사 일일 신입사원이 된 다섯 멤버가 성수동 ‘무신사 캠퍼스 N1’ 사옥에 출근하는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각 멤버가 자신의 출근룩 스타일링을 직접 소개하고, 평소 선호하는 스타일과 패션 취향을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뉴진스의 출근룩에서 다니엘은 크롭 기장의 데님 재킷을 활용한 ‘청청룩’을, 해린은 톤온톤의 윈드 브레이커 셋업으로 연출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하니는 독특한 컷아웃 디자인의 오프숄더 후드 집업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 민지는 모노톤으로 카리스마있는 출근룩을 소개하였으며, 혜인은 바시티 재킷을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영상에서 각 멤버의 매력이 드러나는 다섯 가지 스타일링을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러브이즈트루 △마르디 메크르디 △세릭 △스탠드오일 △시눈 △시티브리즈 △아카이브앱크 △오소이 △인스턴트펑크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23 S/S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뉴진스 출근룩 영상은 오늘(2일) 오후 4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선공개한다. 오는 8일에는 무신사TV에서 미공개 쿠키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신입사원 뉴진스의 첫 출근룩’ 기획전을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출근룩 콘텐츠에서 뉴진스가 착용한 상품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앰배서더가된 것을 기념해 무신사 사옥을 찾은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보다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서 출근룩을 컨셉으로 다섯 멤버의 취향이 담긴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하게 되었다”라며, “지난 1월 뉴진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후 멤버들의 착용 상품이 품절되는 등 흥행을 기록한 만큼 봄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이번 출근룩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뉴진스 출근룩 콘텐츠와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오후 4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