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키즈, ‘1주년 파티’ 캠페인 진행··· 봄 신상 셀럽 패밀리룩 공개

2023.02.15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런칭 1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열고 셀럽과 함께한 봄 신상 패밀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2월에 런칭한 무신사 키즈는 1주년을 맞이한 오늘(15일)부터 3월 1일까지 첫 번째 생일 파티 컨셉으로 ‘무신사 키즈 1주년 파티(MUSINSA Kids First Birthday Party)’ 캠페인을 시작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모델 이현이, 패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수사샤와 미스터카멜이 참여한 셀럽 패밀리룩 화보도 공개한다. 패밀리룩은 브랜드 패션을 경험한 30~40대 젊은 부모와 아이가 같은 브랜드 상품으로 연출한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봄 신상으로 제안한 다양한 스타일의 패밀리룩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 공개와 함께 무신사 키즈는 100여 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무신사 키즈를 방문한 고객에게 전원에게 스페셜 키즈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봄 시즌 신상품 특가, 매일 11시에 오픈하는 핫딜, 단 7일간 진행되는 위클리 특가 등의 행사도 마련했다. 특히 무신사 키즈 첫 돌을 기념해 순금 토끼 돌 반지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 키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여 개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로토토베베 △베베테일러 △비아셉템버 △젤리멜로 △히로 등 3040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의 키즈 라인으로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엠엘비 키즈 △캉골 키즈 △커버낫 키즈 등의 단독 및 한정 발매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무신사 키즈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