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6개 전문관 인기 상품을 선착순 랜덤 판매하는 '블랙박스' 이벤트 신규 오픈

2022.12.19

무신사가 스토어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무신사는 스토어 내 6개 전문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신규 회원을 위한 '무신사 블랙박스(MUSINSA The black box)' 이벤트를 오늘(19일)부터 새롭게 시작한다.

이번 블랙박스 이벤트는 무신사 전문관에서 판매하는 인기 상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는 드롭(Drop) 형식으로 진행된다. 가격대가 다른 세 가지 상품 중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랜덤박스로 상품에 따라 할인율을 다르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월 22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오픈하며, 매주 하나의 전문관을 선정해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블랙박스 라인업을 공개한 후 일주일간 판매를 진행한다.

럭셔리 카테고리에 특화된 무신사 부티크를 시작으로 △골프 △키즈 △아울렛 △플레이어(스포츠) △뷰티 전문관의 블랙박스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문관별 블랙박스 대표 상품으로는 △메종 마르지엘라 5AC 숄더백(부티크) △어뉴골프 스탠드백(골프) △플레이모빌 레츄자 정원사(키즈) △디키즈 베이스볼 자켓(아울렛) △폴러스터프 텐트(플레이어) △이스뜨와 드 퍼퓸 디스이즈낫어블루보틀(뷰티) 등이 있다.

블랙박스 이벤트와 함께 무신사 스토어 첫구매 고객을 위한 '웰컴딜(Welcome deal)' 이벤트도 시작한다. 웰컴딜은 매주 블랙박스와 함께 전문관별로 공개되며, 신규 회원에 한해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첫구매 고객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무진장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첫선을 보였던 블랙박스 이벤트에 대한 높은 반응에 힘입어 6개 전문관 전용 이벤트로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라며, "이번 블랙박스 이벤트를 통해 무신사 전문관이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블랙박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