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연말 선물 기획전 ‘오! 해피 홀리데이'를 오늘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연말 대목을 앞둔 지난 11월 29CM 내 선물하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8% 증가했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모바일 선물하기를 활용하는 2535 세대가 매년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주는 수치다. 홀리데이 시즌 선물 수요는 연말·연초 모임이 본격화되는 12월 초중순에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29CM는 최대 80% 이상의 혜택으로 패션, 잡화, 라이프, 한정 세트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선물 기획전 ‘오 해피 홀리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 남성 베스트 선물은 물론 나를 위한 선물도 추천받을 수 있다. 기획전 할인 혜택에 추가로 12% 선물하기 전용 할인 쿠폰을 더해 합리적인 선물 쇼핑이 가능하다. 본인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전 카테고리 12%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29CM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선물하기 전용 상품도 다수 선보인다. 타월 브랜드 ‘더 그란'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타월 세트를 단독으로 공개하고 연말 한정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프 브랜드 ‘햅'은 29CM 한정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피스피스 양초 세트를 출시했다. 꿀 브랜드 ‘워커비'도 꿀과 캬라멜, 고블렛 잔으로 구성된 워커비 해피팩을 단독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선물은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하면서도 주는 사람의 안목을 드러내는 아이템인 만큼 이번 기획전에서는 흔치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들을 큐레이션 했다"면서, “연말연시 29CM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말 선물 기획전 ‘오! 해피 홀리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