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 공개

2022.11.08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하는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하는 패션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소개하고, 각 브랜드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을 고감도 화보와 영상으로 소개한다. 캐주얼부터 모던, 포멀,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 신상품을 12월 14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노이어 △던스트포우먼 △도프제이슨 △디스이즈네버댓 △로우클래식 △엘엠씨 △예스아이씨 △예일 △인사일런스 △쿠어 △트래블 등 약 3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무신사만의 스타일로 고감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올겨울 아우터 패션을 제안한다.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1만 여개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가을 F/W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여러 브랜드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조명했다"라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의 성장 지원을 위해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