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스탠다드, 본격 추위 앞두고 '힛탠다드' 이벤트 진행···"100원에 구입하세요"

2022.10.14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다가오는 연말에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히트 유어 스타일(HEAT YOUR STYLE),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든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를 구매하면 기능성 발열 내의인 ‘힛탠다드’를 100원에 함께 살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힛탠다드 맨즈·우먼즈 크루 넥 티셔츠 △힛탠다드 맨즈·우먼즈 타이즈 등이다. 특히 올해에는 처음으로 키즈 전용 브랜드 제품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힛탠다드’도 신규 출시됐다.

힛탠다드와 함께 구입해야 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의 가격 금액 제한은 없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올해는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힛탠다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하여 고객 편의성을 제고할 방침이다.이번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 종료된다.

힛탠다드는 기능성 섬유 업체인 효성의 에어로히트(Aeroheat) 원단을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히트는 빛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바꾸는 특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최대 5도(℃)까지 체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수한 신축성을 바탕으로 몸에 밀착되어 따듯한 체온을 유지하게 해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에 앞서 많은 분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국민 힛탠다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는 키즈 라인에서도 힛탠다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니 남녀노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