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스탠다드, '22 FW 시즌' 우먼즈 컬렉션 출시 …"트렌디한 여성 패션 강화"

2022.10.07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올 하반기 여성 패션 부문에서 상품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오늘(7일)부터 무신사 스탠다드는 3주간 ‘무신사 스탠다드 22 FW 우먼즈 컬렉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에는 오버사이즈 실루엣, 와이드 핏 등 스타일리시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우먼즈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무신사 스탠다드 22 FW 우먼즈 컬렉션은 베이식한 스타일에 크롭, 오버사이즈 등 트렌디한 디자인이 가미된 아이템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맥 코트, 니트 하프 집업이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캐시미어 블렌드 쇼트 맥 코트'는 자연스럽게 허리를 덮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자랑한다. 램스울 리브드 니트 하프 집업은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하이넥 디자인의 지퍼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올해 선보이는 ‘2022 FW 우먼즈 컬렉션’은 무신사 스탠다드를 대표하는 베이식 아이템인 슬랙스, 블레이저 외에도 숏패딩, 코트, 플리스 등 제품군이 더욱 확대됐다. 실제로 무신사 스탠다드의 2022 FW 시즌 우먼즈 제품 규모는 스타일(style) 기준으로 2021년 FW 시즌 대비 약 4배 증가했다. 이처럼 다양해진 상품군을 앞세워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욱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취향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우먼즈 컬렉션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에서 제품 구매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15% 쿠폰팩 3종을 지급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우먼즈 니트 △우먼즈 코트, 라이트다운 △헤비다운 등 매주마다 아우터 품목을 선정하여 1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베이식한 제품이 스타일리시하지 않을 거란 편견과 달리 이번에 선보이는 FW 우먼즈 신상품에 트렌디한 핏과 디자인을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기존 제품들의 상품성도 적극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