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키즈’가 인기 브랜드의 FW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는 ‘리틀 무신사(Little MUSINSA)’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 키즈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윌벤져스 형제와 함께한 12개 입점 브랜드의 가을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의 화보는 ‘리틀 무신사’를 연상케 하는 무신사스러운 이미지 연출을 앞세워 무신사 스토어 주로 이용해온 젊은 부모 고객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가을 화보에서는 히로, 비아셉템버, 젤리멜로 등 키즈 전문 브랜드를 비롯해 MLB, 내셔널 지오그래픽, 지프, 휠라, MSGM의 키즈라인 신상품을 선보인다. 또 마르디 메크르디 쁘띠, 커버낫 키즈, 브라운브레스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등 캐주얼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제품도 소개한다.
무신사 키즈는 캠페인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일요일까지 인기 키즈 브랜드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주말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동시에 캠페인 기간 동안 브랜드별 세일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매일 19시 부터 24시까지 무신사 키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나이트 쿠폰을 제공한다.
리틀 무신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