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레이지나잇,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가을 단독 상품’ 발매

2022.08.29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레이지나잇(lazy night)’이 가을 시즌을 맞아 여성 디자이너브랜드 4곳과 협업하여 아우터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29일부터 9월 13일까지 2주간열린다. 참가 브랜드는 △르(LE) △아바몰리(AVA MOLLI) △로브로브(LOVLOV) △노프라미스(NOPROMISE) 등이다. 이 브랜드들은 현재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에서 고유의 색깔과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들이다.

 

모던 내추럴 룩 브랜드인 르(LE)는 집업 블루종을단독 발매하고, 아바몰리는 트위드 쓰리버튼 재킷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프렌치 쉬크(French Chic) 무드를 지향하는 로브로브는 ‘프렌치데일리 트위드 재킷’을 레이지나잇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노프라미스도이번 기획전에서 레이지나잇에서만 만날 수 있는 테레자 재킷을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공개한다.

 

레이지나잇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상품에 대해 1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블리크 플라워 디자인’을 운영하는 플로리스트 김영신과 함께 촬영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지나잇 관계자는 “레이지나잇은 고유의 색깔과 제품력을가진 브랜드를 소개하는 데에 주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다양한 입점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고객들에게 고감도 여성 패션&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콘텐츠를 제공할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29일 오전 10시부터 레이지나잇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