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무신사가 가정의 달을 보내는 방법 - ‘천하제일 가족자랑대회’!

2022.05.31

"우리 엄마 그냥 예.뻐.서 자랑합니다. 예쁘죠~?”‍
“초등학교 3학년때 만나, 올해 '칠순'을 맞이하신 동갑내기 절친 우리 부모님!
“테라스 빌라에서 흙냄새를 맡으며 행복하게 자라나고 있는 6살 무신사의 딸을 소개합니다.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내 새끼라 믿기지 않게 나보다 더 잘난 아들을 우린 춘천까지 운전할 준비가 되어 있어.나머지는 피플팀에 맡길게.”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둔 5월의 어느 날, 무신사 슬랙 채널이 가족자랑글로 가득 찼습니다. 예쁜 우리 엄마 자랑, 부모님의 러브 스토리, 사랑스런 무신사의 딸, 나머지는 피플팀에게 맡긴다는 귀여운 협박(?) 메시지까지. 치열했던 가족자랑 대결, 무신사 ‘천하제일 가족자랑대회’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우리 엄빠, 아들딸랑구를 자랑해 주세요!

무신사 피플의 가족 사랑은 ‘무신사랑해’라는 무신사의 메시지 만큼이나 유명합니다. 매달 무신사에서 10만원씩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셀럽비 지원으로 가족 선물을 사는 것부터 가족 건강검진, 숙박 제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해 왔으니까요.

이런 무신사 피플이라면 분명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올해는 어떻게 사랑할까?” 고민이 많았겠죠? 그래서 무신사 피플을 생각하는 PEOPLE팀이 나섰습니다. 이름하야, 무신사 천하제일 가족자랑대회! 

천하제일 가족자랑대회는 우리 가족을 자랑하는 사연을 슬랙 스레드로 남기면 그 중 6분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선물로는 레스토랑 식사권, 춘천에 오픈한 따끈한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고오급 화장품 선물, 그리고 아이들의 천국인 장난감 스토어 상품권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됐습니다. 

그렇다면 무신사 피플은 과연 어떤 자랑 사연을 보내 주었을까요?

피플팀은 무수한 가족자랑의 손길에 감동을 받아 참여해 주신 모든 피플 여러분의 이야기를 엽서로 만들어 자택으로 보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지금처럼 늘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그 행복에 무신사가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감동적이라는 피플 여러분의 이야기에 덩달아 행복해졌던 이벤트였습니다.

가족 자랑에도 진심인 무신사 피플

사실 이렇게 자랑글이 많을 줄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참여가 적으면 어쩌나 걱정도 했지만, 모두 기우에 불과했죠! 가족을 소개하고 자랑하는 데에도 진심인 무신사 피플. 왜 이리도 자랑에 진심일까 고민해 봤는데요. 

무신사는 자랑 DNA가 스며들어 있는 곳입니다.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았던 커뮤니티 시절부터 2,300만 개에 달하는 후기, 개인의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자랑하는 ‘스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무신사의 곳곳에는 자랑의 공간이 많죠. 

 ‘천하제일 가족자랑대회’로 무척이나 무신사스러운가정의 달을 보낸 무신사! 앞으로도 무신사에서 받는 사랑이 우리 가족들에게도 이어지길 바라면서, 우리 가족도 다 무신사랑 해~ S2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