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 여름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을 앞두고 ‘쿨탠다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쿨탠다드 티셔츠를 무신사 회원에게 99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제품은 △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팔 티셔츠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 △우먼즈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 △우먼즈 쿨탠다드 크루 넥 크롭 반팔 티셔츠 등 4종이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은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만 구입하면 누구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D당 한 번씩 쿨탠다드 티셔츠를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 오늘(15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특별 경품을 내건 ‘래플(raffle)’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쿨탠다드 티셔츠 5종 팩과 함께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냉장고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콜맨 캠핑 체어/테이블 팩 △야놀자 호텔 50만원 상품권 등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 쿨탠다드 제품에 한해 최대 15%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3종 쿠폰팩도 무신사 스토어 전체 회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쿨탠다드는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시즌 상품 라인업으로, 접촉 냉감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언더셔츠·캐미솔 등 언더웨어 상품군 외에도 △티셔츠 △데님 팬츠 △슬랙스까지 다양한 핏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990원 이벤트 대상 품목인 쿨탠다드 티셔츠는 효성의 기능성 원사 ‘아스킨(Askin)’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감촉이 느껴지는 접촉 냉감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해 건조시키는 ‘흡한속건’과 자외선 차단까지도 가능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쿨탠다드의 우수한 기능성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티셔츠 외에도 슬랙스, 데님, 팬츠, 언더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디자인, 핏, 컬러 외에도 기능성 원단까지 더해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손색없는 쿨탠다드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