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구교환과 함께 ‘봄 남친 룩’ 화보 공개

2022.03.29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 구교환과 함께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내일(30일) 공개되는 화보는 지난해 무신사의 엠버서더로 선정된 구교환과 무신사의 두 번째 만남으로, 봄 데이트 룩을 컨셉으로 촬영했다.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초현실 남친 짤’의 대명사가 된 구교환의 익숙하고도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구교환은 카페 데이트를 위한 댄디룩, 산책할 때 입기 좋은 원 마일 웨어 룩, 신경쓰지 않은 듯 편안한 느낌의 꾸안꾸 룩까지 다양한 무드의 봄 패션을 선보인다. 스웨트 셔츠부터 화사한 컬러의 니트, 스타디움 재킷까지 11개 브랜드의 개성이 돋보이는 봄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무신사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구교환이 착용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5%, 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팩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독보적인 매력을 쌓아온 구교환과 무신사 스토어의 입점 브랜드가 만나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남친 룩을 완성했다”며 “구교환 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한 11개 인기 브랜드의 봄 스타일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22 S/S 구교환의 봄 남친 룩’ 화보는 30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