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테크 전 분야 대규모 공채··· “글로벌 패션 플랫폼 함께 만들 인재 찾는다”

2022.03.28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패션 시장 도약을 위해 테크 전 분야에서 세 자릿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을 무대로 역량을 발휘할 인재를 대거 영입해 글로벌 패션 플랫폼으로써 기술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번 테크 채용 분야는 ▲백엔드(JAVA/PHP)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iOS ▲SRE(Site Reliability Engineer) ▲인프라 ▲QA(Quality Assurance)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 개발과 프로덕트 직군이다.

채용 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췄다면 나이, 성별,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서류 전형과 기술 및 조직문화 인터뷰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되며, 개발 직군의 경우 인터뷰 전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무신사는 이번 테크 채용으로 입사한 개발 및 프로덕트 직군에게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고려한 경쟁력 있는 연봉과 스톡옵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테크 분야 인재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환경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해 함께 성장할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 무신사는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해 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존중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업무 특성에 맞춰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정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 시간 제도를 운영하고, 3년 단위로 최대 한달의 리프레시 휴가와 200만원 상당의 여행비를 지원한다.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연간 300만원 상당의 무신사 스토어 쇼핑비와 자기 계발 비용을 지원한다. 또한 육아용품 구매와 자녀 학자금 및 금융 이자 지원 등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조연 무신사 CTO는 “무신사는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기술 영역에서 새롭게 시도하고 도전할 수 있는 영역이 무궁무진하다”며, “앞으로 무신사와 함께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배경으로 경쟁력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테크 전 분야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8일 오전 10시부터 무신사 뉴스룸 내에 ‘인재영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신사는 지난해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로 2조 3천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90% 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검색, 랭킹, 추천 등 온라인 패션 쇼핑에 특화된 다양한 IT 기술을 선보이며, 인공지능(AI) 서비스를 바탕으로 정교한 개인 취향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확장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베트남법인 CTO를 지낸 조연 씨를 선임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