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표 인기상품인 슬랙스의 2022년 상반기 신제품을 포함한 ‘슬랙스의 모든 것’ 캠페인을 공개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오는 25일부터 4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찾는 슬랙스의 모든 것을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의 모든 것’ 캠페인을 통해 ‘2022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43가지 스타일과 39가지 컬러의 압도적인 슬랙스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 측면에서 올해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대표 상품인 '테이퍼드 핏'과 ‘와이드 핏’을 비롯해 △스트레이트 △벌룬 △배기 △슈퍼와이드 핏 등의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처음 출시됐을 당시 2가지였던 슬랙스 스타일은 현재 43가지까지 확장되어 베이식 핏부터 트렌디한 핏까지 폭 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캠페인 진행과 함께 전체 회원들이 슬랙스 제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2018년 출시된 이후 지난해 말까지 누적 판매량 약 300만 장을 기록할 만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고탄력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한 히든 밴딩과 상의 밑단이 빠져나오는 것을 막는 실리콘 프린팅 등의 기능적 요소들을 갖춰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신축성이 뛰어난 양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2021년에 100만 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무신사 스탠다드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며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43가지 세분화된 스타일과 39가지 컬러의 압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서 누구든지 취향에 맞는 슬랙스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