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뮤즈 정호연과 함께한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오늘부터 28일까지 ‘호여니(hoooooyeony)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늘(14일) 공개되는 캠페인 화보는 ‘정호연의 미 타임(me time)!’을 주제로, 편안한 분위기와 내추럴한 컨셉의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톱모델에서 세계적인 배우로 발돋움하며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는 중에도, 자신을 위한 휴식을 즐기는 정호연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 이번 화보는 봄철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연출한 10가지 룩을 제안한다.
정호연은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플라워 프린팅 카디건, 편안한 스타일의 후드 집업과 유니크한 광택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길 때 연출할 수 있는 애슬레저 룩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4월에는 반팔, 쇼츠 등 여름철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화보 공개와 함께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캠페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캠페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호여니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 화보에서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컨셉의 룩으로 무신사 뮤즈 정호연의 자연스럽고 모습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따뜻한 날씨에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소화한 정호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호연의 SS 시즌 화보와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