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합리적 가격에 어린이용 기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를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그간 무신사 스탠다드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통해 쌓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새롭게 내놓는 아동용 베이식 캐주얼 웨어 제품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유·아동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는 이지웨어 브랜드로서 베이식한 디자인 기반으로 차별화된 소재와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들 제품이 가정 내에서 수요가 많을 뿐만 아니라 생애주기에 맞춰 반복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인 점을 감안해 고객들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선보일 키즈 제품군은 △스웻 셔츠 & 팬츠 셋업 △오버사이즈 후디드 스웨트 집업△스트라이프 롱슬리브 티셔츠 △싱글 저지 티셔츠 △슬리브리스 티셔츠 △릴렉스드 크루넥 롱슬리브 티셔츠 △레깅스 △피케셔츠 등 14종이다.
무신사 스토어는 키즈 라인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 키즈’에서 특별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2주간 주요 품목별로 10%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건오 무신사 PB사업본부장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라인은 유·아동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식 웨어를 기반으로 좋은 품질의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가족들이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으로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