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PXG S/S 라운지웨어 컬렉션 한정 발매

2022.02.24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의 봄·여름 시즌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 


PXG는 혁신적인 성능뿐 아니라 모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원칙으로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다. 미국 해병대의 강인한 정신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삼고 기본에 충실하면서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5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 발매되는 PXG 라운지웨어 컬렉션은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레깅스 등 PXG만의 트렌드에 앞선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 혼방 소재의 후드 티셔츠로, 편안한 착용감과 소매에 아웃 포켓 디테일을 더해 PXG만의 밀리터리 무드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 발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일(25일)부터 5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PXG 우산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3월 1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의 PXG 브랜드숍을 ‘좋아요’한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PXG 필드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무신사 골프는 스토어 앱 내 전문관 형태로 운영되며, 골프 카테고리에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제안한다. 특히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필드 패션을 선호하는 영 골퍼를 대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PXG 라운지웨어 컬렉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월 25일(금)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