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삼성전자 포터블 스크린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11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예약 구매한 고객으로 한정한다.
20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하는 삼성전자의 더 프리스타일은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스크린이다.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예약 판매 기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굿즈는 테라스, 캠핑장 등 실외에서 더 프리스타일로 영상을 시청할 때 사용하기 좋은 담요, 룸슈즈, 핫팩 등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굿즈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11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프리스타일은 최대 100형 크기의 화면과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원을 켜면 곧바로 오토 키스톤과 오토 포커스, 오토 레벨링 기능이 작동해 프로젝터를 사용할 때면 매번 거쳐야 하는 화질 조정 단계를 대폭 줄였다. 화면의 수평과 초점, 상하좌우 화면 비율을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으로 맞춰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