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12월 28일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고객과 함께 비대면으로 즐기는 ‘해피 뉴 히어 (HAPPY NEW HERE)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무신사가 시작하는 새로운 컬처 프로젝트 ‘무신사 스테이지’의 일환이다. 무신사 스테이지는 고객과 함께 취향 및 영감을 공유하는 프로젝트로 음악, 영화, 책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무신사 스테이지의 첫 번째 무대로는 무신사 스토어 구매 고객과 함께하는 비대면 연말 콘서트를 선보인다.
해피 뉴 히어 콘서트는 28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다비치, 송민호, 이하이, 자이언티, 죠지 등 총 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각각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콘서트 진행은 2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와디의 신발장’의 와디가 맡았다.
이번 콘서트는 2021년 무신사 스토어 구매 고객에 한정해 관람이 가능하다. 2021년 1월 1일부터 콘서트 당일(28일) 오후 10시까지 구매 이력이 1회 이상인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라면 앱에서 라이브 패스(LIVE PASS)가 자동 발급되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콘서트 시청이 가능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오프라인 공연을 비롯한 문화 콘텐츠를 즐기지 못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이번 콘서트가 색다른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해피 뉴 히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무신사 스테이지를 통해 고객과 함께 취향을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해피 뉴 히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오늘(17일)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