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 ‘무신사페이’ 이용 고객이 늘고 있다.
무신사페이는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쇼핑 시 결제 과정을 최소화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서비스 출시 이후 5개월 동안 이용자 수가 월평균 2배씩 증가했다. 결제 정보 등록부터 결제까지 안전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성장 요인으로 분석된다.
무신사페이는 본인이 사용하는 통장 계좌 또는 카드를 무신사페이에 최초 1회 등록한 후, 상품 구매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통장 계좌 또는 카드는 중복으로 등록할 수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페이 이용 성과에 힘입어 7월 19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의 적립금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신사페이에 본인의 계좌를 연결한 후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3%만큼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연결해 이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1%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카드사별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무신사와 현대카드가 함께 출시한 카드(PLCC)인 ‘무신사 현대카드’를 발급받고 무신사페이에 등록해 2만 1000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게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총 6개 카드사를 무신사페이에 등록한 후 결제할 때도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신사페이 등록 방법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