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브랜드 ‘사랑 가득 선물 대전’ 진행… “최대 80% 할인”

2021.05.06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 가족, 부모님을 위한 ‘사랑 가득 선물 대전’ 캠페인을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폴로 랄프 로렌, 헤라, 메디힐, 닥터지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을 앞두고 감사와 축하를 전할 선물 아이템을 특별 할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10일 단 하루 오전 11시에 한정 수량으로 인기 뷰티 아이템 5종을 판매하는 ‘선물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이어 1만 원 대부터 최대 9만원 대까지 뷰티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가격대별 추천 선물 기획전도 마련했다.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뷰티 품목별 상품을 제안하는 △뷰티 추천 카테고리 △뷰티 인기 키워드와 △무신사 MD 추천 선물 세트 코너도 운영한다.

 

이와 동시에 무신사 에디터가 직접 고른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 큐레이팅 콘텐츠도 선보인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사랑 가득 뷰티 대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