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맛집 '무신사'가 2021년 역대급 혜택을 딜하는 웹예능 '물물교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규 유튜브 채널 ‘물물교환’을 오픈하고, 방송 엔터테이너 춘식과 함께하는 웹예능 '물물교환' 예고편을 8일 공개한다.
‘물물교환’은 다양한 포맷의 웹 콘텐츠를 제작해온 무신사가 만든 새로운 유튜브 채널이자,2021년 초대형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무신사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와 인기 아이템을 교환하는 초특급 이벤트로, 오직 고객을 위한 역대급 혜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패션, IT,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전개해온 ‘컬래버 맛집’ 무신사의 본격 협상 콘텐츠다.
협상의 중재자로 엔터테이너 춘식이 나선다. 무신사와 브랜드 간의 물물교환 협상 과정에서 재치있고 거침없는 입담을 뽐낼 계획이다. 춘식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오리새끼(미우새), 다이나믹듀오, 박재범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존재감 높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물물교환’ 예고편에서는 춘식과 무신사 물물교환 제작진이 한 식당에서 본격적인 프로그램 기획을 위해 만나 은밀한 계획을 비밀리에 공모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어진 영상에는 춘식이 직접 브랜드 관계자들과 만나 솔직하고 치열하게 거래를 조율하는 모습이 등장해 첫 물물교환 참여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물물교환 사전 예고편 영상은 8일 오후 4시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와의 물물교환을 협상한 첫 브랜드와의파격적인 혜택과 이벤트는 1월 11일 무신사 스토어와 유튜브 채널 물물교환 본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