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9CM, ‘23 FW 패션위크’ 기획전 실시…“패션 성수기 가을·겨울 겨냥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

2023.09.11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본격적인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23 FW 패션위크’ 기획전을 연다. 연중 패션 수요가 가장 높은 FW 시즌을 겨냥해 29CM에서 주목받고 있는 150여 개 입점 브랜드의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기간 29CM는 올 FW 시즌 패션업계에서 주목하는 △미니멀룩 △ 발레코어 슈즈 △ 올드머니룩 △ 블랙&레드 등 트렌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대표 상품을 제안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여성 패션 중심으로 진행되는  ‘우먼패션위크’에서는 스웨트셔츠, 카디건, 재킷 등 계절감을 반영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렌치 무드 기반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마크르디’는 시그니처 플라워 자수로 장식된 스웨트셔츠와 카디건을 준비했다.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유려한 실루엣으로 잘 알려진 ‘유메르’는 올드머니룩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위드와 필드 재킷을 제안한다.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분크’가 선보이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바게트 숄더백과 미니백도 확인할 수 있다. 

니트, 후드티 등 남성 패션 기본 아이템 위주로 선보이는 ‘맨패션위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미니멀한 감성의 스포츠웨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슬릭앤이지’의 스테디셀러인 ‘로키 후디드 재킷’을 29CM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클래식한 아이템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복각한 남성복 브랜드 ‘러프사이드’가 제안하는 여유로운 핏의 스웨터도 선보인다. 

29CM는 이번 패션 위크에 참여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에 한해 최대 13% 할인 가능한 특별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FW 패션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