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9CM, 여성 패션 강화…브랜드 캠페인 ‘취향까지 29CM’ 전개

2023.03.13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다양한 무드의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취향까지 29CM’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누구나 자기다운 취향에 닿을 수 있는 거리, 29CM’다.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취향을 찾고 싶은 고객에게 감각적인 가이드 29CM가 반 발짝 앞선 트렌드 정보와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채로운 취향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29CM는 각기 다른 분야의 라이프세터들과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한다. ‘라이프세터’란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세터'의 결합어로, 29CM가 정의한 고객 페르소나를 지칭한다. 무작정 트렌드를 좇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기준과 속도로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사람을 일컫는다.

먼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민아송'의 송민아 디렉터, 화려한 색상을 즐기는 와인바 ‘ATC’의 김현경 대표, 레이어드를 좋아하는 박보미 모델 등이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취향 아이템을 공개한다. 29C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개발자 겸 베이커 이현아, 포토 스튜디오 알로사우루스 조유정 대표 등 라이프세터들의 취향 인터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다양한 봄 의류, 잡화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우먼 기획전도 실시한다. ‘재킷 취향까지 29CM’, ‘블라우스 취향까지 29CM’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먼 기획전 전용 12% 쿠폰도 발급된다.

총 55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29CM에서 자신이 찾고 싶은 취향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29만 마일리지를, 50명에는 2만 9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29CM는 작년 4월부터 ‘당신이 구하던 삶(당신2 9하던 삶)’, ‘취향도 참 가지가지' 등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으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감각적인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한 팬덤 고객이 증가하며 작년 한 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80% 가까이 성장하고 여성 구매 고객 수도 70%나 늘었다.

하태희 29CM 브랜딩팀 수석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9CM만의 강점을 살리는 온오프라인 전략으로 여성 고객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면서도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29CM의 신선한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취향까지 29C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캠페인 명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